본문 바로가기

S-Review/맛집 추천

부산 해운대 칵테일바 'Draw Flow' : 분위기 최고 흐름을 그리다.

반응형

부산 해운대 칵테일바 'Draw Flow'

: 흐름을 그리다.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안녕하세요. SuePerb 입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부산의밤. 그날 밤 바라본 센텀시티의 불빛들은 짝 화려하고 예뻤어요! 

1차 오막집 - 2차 오다행 - 호텔로 가던 길... 에 마주한 'Draw Flow' 이런 외관을 보고 어떻게 안들어갈 수 있겠어요? 

바로 갑니다. 3차 Draw Flow!

Draw Flow

Draw Flow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197번길 14 1층 (동백역 2번출구 508m)
전화번호 : 0507-1332-8516
영업시간 : 17:00 ~ 03:00
주차정보 : 주차 가능
인스타그램 : drawflow_haeundae

 

여러분도 그런적 있나요? 

모르는 길을 지나다 오! 여기 왠지 괜찮아 보이는데? 라고 들어가 보면 -- 예상보다 괜찮은 시간을 보냈던 ? 

Draw Flow가 바로 그런곳이었어요. 

Draw Flow

파란문을 열고 들어가면~ 두둥!

어때요? 분위기 & 음악 북적이지 않고 조용한 느낌. 

일상에서 벗어나 주말을 즐기기에 최고의 무드예요. 

Draw Flow 내부

천고가 높아서 답답해 보이지 않아요. 

사람들만 많이 없었다면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ㅎㅎ 내눈에만 예쁜곳은 없으니까요. 

Draw Flow

Draw Flow는 위스키, 진, 보드카, 브랜디, 칵테일, 맥주까지 다양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물론 음료도 있습니다.) 

그리고 음식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여기서 가장 좋은점이! 외부음식을 반입할 수 있다는 거예요! 

원하는 안주와 술을 좋은 분위기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다니 최고 아닌가요? 

Draw Flow 메뉴

저희는 창가에 작은 2인용 테이블에 앉았어요. 

테이블위의 작은 소품들이 하나하나 전체적인 바 분위기에 보탬이 되는 것 같아요. 

창가에 앉아 투병한 유리창을 하나 두고 거리를 마주하고 있자니, 마치 밖에 앉아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Draw Flow - 창가 자리

메뉴를 열심히 골라, 저는 이날 피트향이 강한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를 주문했어요. 

위스키 사진이 없는 이유는.. 제가 취해서 인가봐요 ㅎㅎ... 

Draw Flow

오래 앉아 홀안에 가득한 음악과 위스키 향에 취하고 싶었는데.. 들어가기 전에 이미 취해있어서 ㅎㅎ

저희는 각 위스키 한잔씩만 하고 정리했습니다.

 

부산 해운대 가시는 분들은 꼭 추천하고 싶어요! 

* 제 리뷰는 어떠한 보상도 없이 작성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