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eview/맛집 추천

안양 범계 맛집 홍가네 닭매운탕 : 소주 한잔 하고 싶어지는 칼칼한 닭전골 닭도리탕

반응형

안양 범계 맛집 홍가네 닭매운탕
: 소주 한잔 하고 싶어지는 칼칼한 닭전골 닭도리탕


안녕하세요. SuePerb입니다.
섭씨 0도와 10도를 넘나드는 선선한 가을날씨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럴땐 역시 칼칼한 전골에 소주 한잔! 
저번 주에 안양 범계 맛집 홍가네에 다녀왔는데요. 닭매운탕 이라는 음식을 처음 먹어봤어요. 

닭도리탕과 같은 개념이긴 한데 미나리가 들어가 뭔가 매운탕의 느낌을 주는..! 아주 좋아요. 

홍가네 영양센터 - 닭매운탕

홍가네 영양센터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0 (범계역 1번출구 300m)

전화번호 :031-385-8788
영업시간 : 10:30~24:00 
주차정보 : 범계역 노상공영주차장 이용 


 

안양 범계역은 자주 가는 편인데, 매번 평촌역이랑 헷갈려요 ㅋㅋ 저만 그런가요??

역 근처에 식당이 너무 많아서 항상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하는데, 오늘은 딱! 맛있는 닭도리탕을 먹으러가자고 해서 따라갔어요. ㅎㅎ

홍가네 영양센터는 닭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가게예요. 

홍가네 영양센터 범계점

매장은 이~렇게 넓어요! 저희 갔을때는 점심시간이었는데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왜죠?? 이렇게 맛있는데 왜요?.. 

아마 다들 저녁에 술드시러 오시는 듯 ㅋㅋ 소주 한잔 없이 먹긴 너무 아쉬운 음식이긴 해요. 

홍가네 영양센터 범계점

좌측 창가에 저 인삼주들 보이세요?? 왜 닭전문 식당은 이렇게 인삼주를 파는걸까요? 

몸에 좋은걸 함께 하면 더 좋다. 이런 의미인가요?? 

 

메뉴는 벽에 붙은 전광판 사진과 같이 삼계탕 / 닭매운탕 / 안동찜닭 / 닭죽 / 닭개장 / 인삼주 / 볶음밥 / 사리 (떡, 국수...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적.당 한 것같아요.

 

저희가 먹은 닭매운탕 (소 28,000원) 은 닭도리탕과 같지만 더 자극적이고, 더 칼칼하고, 더 맵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완벽한 술안주 느낌이긴 하죠.? 반전은 저흰 술은 안마셨어요. 

메뉴는 주문하고 25분 정도 조리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매장 방문 전에 미리 전화를 해서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예약을 하고 간 덕에 가자마자 바로 닭매운탕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  

기본 찬은 매운 고추, 동치미, 석박지, 겉절이 이렇게 간단합니다.

하지만, 닭매운탕을 먹으면서 반찬을 먹을 일은 별로 없어요. ㅋㅋ 닭매운탕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자극적이고 매워서!

첫입은 닭다리 한입부터~ 

닭고기가 아주 촉촉.. 양념이 잘 베일 수 밖에 없는 맵고 자극적이고 칼!칼~한!

상상할 수 있는 닭도리탕의 Next Level이예요. 

홍가에 영양센터 - 닭매운탕

그리고, 이 닭매운탕의 별미는 정말 여기 들어간 미나리.. 저 앞으로 집에서 닭요리할때 미나리 넣어 먹을거예요.

너무 맛있어요!!! 저 미나리만 추가할 수도 있겠죠? 다음에 가면 꼭 추가해 먹어야지~ 

우동면은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적당히 익어서 미나리와 팽이버섯과 함께 호로록! 먹으면 국물이 잘 베어서 너무 맛있어요!-.. 이거 쓰면서 배고픈.. ㅜ 

홍가네 영양센터 - 닭매운탕
홍가네 영양센터 - 닭매운탕

후~ 저는 원래 다 먹은 그릇사진은 안찍는데.. 

이건 너무 뿌듯했어요 ㅋㅋㅋ 정말 파 건더기 빼곤 다 건져 먹었어요. 

밥없이 먹으면 조금 짜서.. 술안주. ..긴 한데 우린 그래도 괜찮아.. 한번 쯤은 조금 짜도 괜찮잖아요?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너무 배가 불럿거든요.. ㅎㅎ 28,000원의 행복이엇습니다. 

참! 떡이 들어있어요. 여기 떡이 또 한 맛 더해요..ㅜ

홍가네 영양센터 - 닭매운탕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양 홍가네 영양센터는... 조만간 제가 다시가서 소주한잔과 함께 미나리 사리 추가해서 먹고 다시한번 리뷰를 작성할 것 같아요.!! 

 

* 어떠한 보상도 없는 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