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eview/취미와 생활

횡문근융해증 후기 (횡문근융해증 완치 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Superb 예요. 

 

제가 약 1년 전 횡문근융해증으로 고생을 했어요.ㅜㅜ 

당시 제 몸상태를 잘 모르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무리하여 횡문근융해증에 걸렸었는데요. 

 

저는 다행히 어떠한 물리적 치료도 없이 휴식 + 물마시기를 통해 완전히 회복했습니다 :) 

그 이후로도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골프, 수영, 필라테스 등 무리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다시 횡문근융해증이 걸리진 않을지.. 걱정되어 조금 조심스럽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지금까지 아무 문제 없습니다.

 

아! 참고로 저보다 횡문근융해증 증상이 심해 입원까지 했던 제 동생, 아기새 역시

건강하게 운동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이 횡문근융해증을 걸린 분들이시라면, 

전문 병원에 내원하셔서 꼭! 진료 받으시고, 필요한 검사 다 하시고 안전하게 치료하시기 바랍니다.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경희대학병원 신장내과를 갔습니다!)  

 

소변검사를 통해 횡문근융해증이 완치되었다고 확인하실 수 있으니, 

인터넷 검색으로 횡문근융해증과 증상이 똑같다고 판단하셨어도 꼭 병원에 내원해주세요.. ㅜ 

 

그럼 전 이만 

혹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제가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위로해드릴께요! 

 

그럼 오늘도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