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eview/취미와 생활

신엽 어떻게 자라날까요? 글로리오섬 신엽 탄생 과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Superb 예요.
저의 글로리오섬(이름: 네이버)이 신엽을 만들었답니다!
어쩜~~~~~ 아침에 정말 깜짝 놀랐잖아요!

보이시나요? 이 꼬깃꼬깃한 느낌 ㅎㅎ
글로리오섬 신엽의 탄생과정을 공유하려 해요!

처음엔 이렇게 하찮게 시작해요 ㅎㅎ

그다음엔 조금 더 자라 붉은 줄기가 길어졌죠!

이 다음이 정말 신기했어요!
붉은 줄기 끝에 푸릇한 잎이 나오는게 보이시나요?
끝에 아주 작게! 보이시죠?

그리고 푸릇한 잎이 조금 더 나와요!
어라.. 사진이.. 어딨지.. ㅋㅋㅋㅋ

그다음이 중요! 갑자기 막 성장해요!!!
막 길어져요!!

보이시나요? 미친듯이 뻣어나가는 저 줄기인지 이파리인지.. ㅎㅎ
정말 신기한게 유연한 줄기라 그런지 해를 받으면 바로 햇빛을 향해서 허리를 숙여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 보니까아!!
오잉…? 잎이 열렸어요!

생명의 탄생!!

밤새 열심히 힘을내서 잎을 활짝 펼쳐준 네이버가 너무 기특해요!

초보 집사는 집에 초록색 철사가 없어서 나무젓가락으로 이렇게 고정해 주었어요.


첫 신엽이라 더 설레는 것 같아요!!
예쁘게 자라는 모습 또 공유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