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eview/데이트와 여행

[향수 내돈내산 리뷰]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메모아 오드퍼퓸과 비슷?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향수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어요.

향수는 사실.. 리뷰가 큰 의미가 있을까? 싶어도 ㅎㅎ 

아무리 베이스 노트 / 탑 노트 정보를 읽어봐도 직접 맡아보지 않고 사는게 사실 어렵더라구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게 익숙해서 그냥 인기좋은 향수는 그냥 구매해 볼까..? 해도 

10만원이 넘는 금액들이라..직접 방문하여 구입하게되었어요. 

 

저는 압구정 현대백화점을 방문했는데요. 

구찌 뷰티 매장에 담당직원분께서 향수에 대해 정말 잘 설명해주셔서 다양한 향수를 시향해볼 수 있었어요.

구찌 블룸 라인 향수, 이번에 출시된 구찌 플로라 모두 시향해 보았는데, 

저는 1번,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2번 뱀부 오 드 뚜왈렛 이렇게 두개가 기억에 남았어요. 

제가 메모아 오드퍼퓸을 정말 좋아했었거든요.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과 뱀부 오 드 뚜왈렛 모두 처음엔 살짝 중성적이면서 시원.. 민티(minty)한 느낌이 있고

그담에 잔향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라서 메모아 오드퍼퓸에게 받았던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은요!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오 드 퍼퓸은 스페인 자스민 향이 가득한 밝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고귀하고 부드러운 자스민 생화의 추출물이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의 분위기와 감성에 녹아들어 고급스러운 꽃향을 자아냅니다. 샌달우드와 벤조인으로 블렌딩된 감각적인 베이스 노트가 향수를 뿌리는 사람의 피부에 고유하게 스며듭니다. 미소를 짓게 하는 만다린 에센스 및 매그놀리아 향이 담긴 노트로 내면의 즐거움을 주는 에너지가 강렬해집니다.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관점으로 재해석된 하우스 고유의 플로라 패턴이 황홀한 디자인에 적용되어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향을 표현합니다.

탑 노트: 만다린 이탈리아 에센스, 베르가못 이탈리아 에센스, 블랙 페퍼 에센스
하트 노트: 스페인 자스민 앱솔루트, 마그놀리아 향, 아라비안 자스민 앱솔루트,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오스트레일리아 에센스, 벤조인 추출물, 파촐리 인도네시아 에센스

 

아 그리고 머리가 안아파요.
(머리가 왜 안아픈가요? 혹시 어떤 향이 들어가면 머리가 아프고, 어떤 향은 머리가 안아픈 그런게 과학적으로 있는건가요? 구찌는 그런 향을 사용하지 않아서 제가 머리가 안아픈건가요? )

 

시향 열심히 하고 마지막으로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을 팔목에 칙 칙 뿌리고

백화점 1층 한바퀴 슉~ 돌면서 잔향을 맡아봤는데,

마음에 쏘옥 들어서 매장에 돌아가 구매하게 되었던 향수였던 것 같아요. 

플러스로, 오늘 블로그를 적어야 겠다고 마음을 먹게 했던건 사은품이었어요 ㅎㅎ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은 30ml 12.5만원 50ml 16.1만원 100ml 22.5만원 인데, 

전 50ml를 구매했고, 블룸 오 드 뚜왈렛 5ml 와 함께 블룸 전체 라인 4개 1.5ml를 사은품으로 주고있는 행사를 하더라구요. 

100ml를 사면 22.5만원으로 20만원이 넘어서 블룸 오 드 뚜왈렛 롤러퍼퓸을 준다고 했지만;;

100ml는 너무 부담스러웠어요 ㅎㅎ 

 

시향 하면서도 사실 시그니처 블룸도 좋고,, 다른 제품들도 모두 집에 다 있으면 한번씩은 기분전환 겸 썼을텐데라는 생각이었는데 사은품으로 모두 받아서 사용해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참고로!

더현대닷컴에선 현재 15만원 이상 구매 시 블룸 아쿠아 디피오리 EDT 5ml를 증정해주고 있네요!

곧 크리스마스인데 선물로 향수를 생각한다면 

전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추천해요! 

 

왜냐하면~ 

구찌는 쇼핑백도 예쁘고, 향수 패키지도 너무 예쁘거든요!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가 직접 구매하여 쓴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