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Review/집사생활

천방지축 청소년 고양이 연두는 너무 귀여워

반응형

천방지축 청소년 고양이 연두는 너무 귀여워


우리집엔 두마리의 고양이가 있어요. 

저는 올해 4월에 봄이와 연두를 유기묘 보호소에서 입양했어요.

엄마 봄이는 2살 / 아들 연두는 2개월일때.. 아깽이 시절이 까마득 하네요.

 

봄이와 연두라는 이름은 봄에 데려온 새싹 (연두)라는 의미로 지어줬어요! 

엄마가 제일 좋아

오늘은 두마리중 이제 8개월된 천방지축 고양이 연두를 소개할께요.

왜냐하면.. 우리 연두는 요즘 너무너무 귀엽거든요. 

 

우리 연두... ♥

 

연두 메롱

나이 : 8개월 

성별 : 남자 (땅콩X)  

성격 : 천.방.지.축 / 호기심 대마왕 / 장난꾸러기 / 겁쟁이

취미 : 화장실 변기 옆에 멍때리고 앉아있기  

        손톱정리하기 

        엄마(봄이) 목 물기 

        털퍼덕 주저앉기 

        언니들 가방속 탐방하기 등... 

특징 : 배에 하트점 ♥ / 왕발

 

우리 연두는요~ 원래는 이렇게 자그마했어요. 

 

왜이렇게 힘들게 자는 걸까

몸을 쭈아아악---- 펼쳐도 엄마보다 짧았답니다. 
배에는 이렇게 예쁜 하트점♥ 이 있어요! 

하트 뿅

그리고 우리는 연두는요~
스포츠를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특히 배구를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연두덕에 우리 배구 올림픽 4강까지 간듯 ㅋㅋㅋ

(결국 저 티비는 연두가 열심히 가지고 놀다가 다 깨져버렸지만...ㅠㅠ) 

대한민국 화이팅

그리고, 요즘은 몸집이 켜져서 조금 힘들어하지만, 
이렇게 박스에 들어가 있는걸 참 좋아하죠.

저 박스 연두랑 봄이 때문에 닳아 헤질때까지 못버렸어요... 

아무리 좋은 장난감 사줘도 결국 박스를 제일 좋아하는건 왜죠..? 

우리 복숭아.. ♥

천방지축 연두는 아직 저를 보면 아직도 도망다녀요... 

화난거.. 아니야

그래도 얼마전 화이자 백신 2차를 맞고 앓아누는 누나곁을 지켜준... 힝

복실복실

사랑... 

물지..마

해에엣!! 연두야 ♥ 

...

 

다음엔 우리 봄이를 소개할께요! 

반응형